관리페이지의 [자동발송문자]에 멤버십등급조정항목을 찾으셔서 체크를 해주시면 등급이 변경되는 경우 자동으로 발송이 이루어 집니다.
[설정]을 눌러서 멤버십 등급에 따른 혜택(쿠폰)과 멤버십등급명 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은 방문횟수를 기준으로 등급이 변경됩니다.
매장에 맞게 고객분께 친근한 느낌을 줄수있는 멤버쉽등급 구분명을 하셔서 우리 매장에 대한 친근함을 높여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쉽 사용함을 설정해 주셔야 문자 전송및 등급 조정이 자동으로 이루어 집니다.
'Kids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 데이터 복원 방법 (0) | 2020.02.26 |
---|---|
고객 데이터 백업 방법 (0) | 2020.02.26 |
특정 조건의 고객만 선택하여 맞춤 메시지를 발송 (0) | 2020.02.14 |
우수 고객만 따로 이벤트를 하고 싶어요 (0) | 2020.02.14 |
스템프 적립 및 정기권 구매 고객에거 SMS 보내기 (0) | 2020.02.14 |
첫 방문고객에게 환영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매장 이용이 뜸한 고객에게 재방문 유도 SMS를 보내고 싶어요. (0) | 2020.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