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기간과 해당 방문기간에에 방문한 횟수, 적립한 스템프 수에 해당되는 고객을 찾아 특별 감사쿠폰등을 보내서 우리매장의 우수고객들이 지속적이 매출을 발생시킬수 있도록 유도 하실수 있습니다.
쿠폰발행시 쿠폰의 사용기간이 길지 않도록 하고, 금액보다 비율로 몇% 할인율을 제시할때 효과가 더 좋습니다.
'Kids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 데이터 백업 방법 (0) | 2020.02.26 |
---|---|
특정 조건의 고객만 선택하여 맞춤 메시지를 발송 (0) | 2020.02.14 |
멤버쉽 등급 달성시 자동으로 SMS메시지 발송 및 쿠폰 발행 (0) | 2020.02.14 |
스템프 적립 및 정기권 구매 고객에거 SMS 보내기 (0) | 2020.02.14 |
첫 방문고객에게 환영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매장 이용이 뜸한 고객에게 재방문 유도 SMS를 보내고 싶어요. (0) | 2020.02.14 |
생일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0) | 2020.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