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은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을 할때 충성 고객 확보에 아주큰 역활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지출되 비용 이상의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우리 매장을 이용중인 상위 20% 고객에 집중해야 최대한의 효과를 거둘수 있습니다. 모든고객을 만족 시키면 좋지만 그러기에는 비용이 제한될수 밖에 없습니다.
'Kids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방문고객에게 환영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
매장 이용이 뜸한 고객에게 재방문 유도 SMS를 보내고 싶어요. (0) | 2020.02.14 |
생일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SMS문자 발신번호 등록 방법 (0) | 2020.02.14 |
매장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고객정보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고객의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때 수정방법 (0) | 2020.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