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발신 메시지에 표시되는 매장정보를 변경하려면, 관리페이지에 프리미엄 고객설정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SMS발송 서비스 설정에서 발신 업체명에 매장이름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SNS발송 포멧에 {매장이름}으로 입력된 부분이 발송시 여기에 설정된 이름으로 치환되어 발송이 됩니다.
'Kids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
이벤트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SMS문자 발신번호 등록 방법 (0) | 2020.02.14 |
고객정보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0) | 2020.02.14 |
고객의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때 수정방법 (0) | 2020.02.14 |
발행된 쿠폰의 유효기간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0.02.14 |
서비스 이용전에 갖고 있던 고객 정보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0) | 2020.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