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화면에서 Clear로 전화번호를 모두 지우고, 전체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처음오신 고객등록 버튼이 활성화되고 해당 버튼을 눌러 신규 고객등록이 가능합니다.
신규등록하는 고객의 이름과 생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을 원치않는 경우 건너뛰기를 하시고 추후에 입력을 하실수 있습니다.
첫방문시 바로 이름 생일등을 입력 받는것보다, 첫 방문시, 첫방문 감사쿠폰등 발행하여 다음에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방문 유도 쿠폰을 발행하고, 2번째 방문시 생일 이름을 입력받아 감사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첫 방문부터 3회이상 재방문이 발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3회 이상 방문을 하는경우 단골이 될 확율이 훨씬 높아집니다.
첫 방문 부터 3회 방문까지 시간이길어 지게 되면 단골이 될 확율이 낮아지므로 최대한 빠른 시간에 3회를 방문할수 있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Kids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행된 쿠폰의 유효기간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0.02.14 |
---|---|
서비스 이용전에 갖고 있던 고객 정보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0) | 2020.02.14 |
고객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0.02.14 |
쿠폰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0.02.14 |
정기권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0.02.14 |
정기권 사용 방법 살펴보기 (0) | 2020.02.14 |
쿠폰 사용 방법 살펴보기 (0) | 2020.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