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고객에게 SMS문자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에서 SNS문자발송 설정을 하셔야 발송이 가능한 상태가됩니다.
좌측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 관리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쿠폰관리와 문자관리 화면에서 프로모션에 진행에 필요한 쿠폰과 문자메시지 설정이 필요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쿠폰과 문자메시지를 변경하셔서 사용하시거나 매장에 맞는 새로운 쿠폰을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미리 정의된 쿠폰 목록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을 눌러 새로운 쿠폰을 생성 하실수 있습니다.
쿠폰이름과 쿠폰종류 할인방식 유효기간등 설정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사용이 가능한 요일을 지정 하실수 있습니다. 별도의 제한이 없는경우 모두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유효기간과 사용요일은 쿠폰이 실제 발급될때 변경이 가능합니다.
 
할인방식은 비율로 결제금액의 몇 %를 설정해주시거나 금액을 직절 설정해 주실수 있습니다. 무료입장이나 음료제공등의 쿠폰의 경우 쿠폰종류에서 상품증정, 무료입장으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할인이나 입장할인은 금액이나 비율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문자메시지 목록 입니다.
문자추가를 눌러새 새로운 문자메시지 포멧을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문자포멧 작성시 치환이 필요한 부분은 치환문자 더보기를 눌러서 필요한 항목을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치환된 결과는 미리보기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좌측 하단에 돋보기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할 고객을 찾아 쿠폰을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화면에서도 신규고객이나 미방문고객, 생일대상 고객등을 찾아서 프로모션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Kids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기권 사용 방법 살펴보기 (0) | 2020.02.14 |
---|---|
쿠폰 사용 방법 살펴보기 (0) | 2020.02.14 |
고객 정보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02.14 |
고객에게 SMS문자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02.14 |
입장료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0) | 2020.02.14 |
고객등급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0) | 2020.02.14 |
매장 이용정보는 어떻게 봐야 하나요. (0) | 2020.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