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내용을 보내주세요.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기타 문제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내용을 보내주시면, 도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오류발생과 관련되 내용을 보내주실경우 상황을 상세하게 남겨 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메일주소는 필수로 남겨 주셔야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윈도우 시스템과 관련된 정보는 수집되지 않습니다. 수집된 이메일주소와 연락처 정보는 확후 즉시 파기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Kids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에게 SMS문자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02.14 |
---|---|
입장료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0) | 2020.02.14 |
고객등급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0) | 2020.02.14 |
매장 이용정보는 어떻게 봐야 하나요. (0) | 2020.02.14 |
예약 기능 안내 (0) | 2020.02.13 |
입장/퇴장 기능 안내 (0) | 2020.02.13 |
꿀 키즈카페(kkulKidsCafe) 주요 기능 안내 (0) | 2020.02.13 |